기사 메일전송
서안성라이온스클럽,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이용 독거 어르신가정에 2024년 설 명절 맞이 사랑의 물품 전달
  • 기사등록 2024-02-07 16:39:39
기사수정

 

▲ 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만수)에서 2월 5일(월)설 명절을 맞이하여,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독거 어르신 4가정에 사랑의 물품 나눔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만수)에서 25()설 명절을 맞이하여,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독거 어르신 4가정에 사랑의 물품 나눔을 진행했다.

 

설 명절 사랑의 물품은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생필품과 식료품 세트로 독거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서안성라이온스클럽 김만수 회장은 물품을 기관에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독거어르신 가정에 배달 봉사함으로써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더욱 뜻깊은 날이 되었다. 2024년 첫 명절을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매해 명절마다 서안성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나눔에 감동을 받는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받은 마음에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풍성한 물품을 전달받은 독거 어르신들은 혼자 지내다보니 명절도 실감나지 않았는데, 직접 찾아와 안부도 묻고 꼭 필요했던 물건들을 선물해주셔서 풍성한 명절이 되었다. 정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분들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031-671-06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92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