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8 16:07:51
기사수정

 

▲ 유튜브 크리에이터 ‘킴브로’가 양성면 미산리 약산마을(미산3리 이장 한호석)에서 지난 6일 주민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킴브로가 양성면 미산리 약산마을(미산3리 이장 한호석)에서 지난 6일 주민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청년 농부 한태웅군이 마을 주민들과 만남을 주선해 시작되었으며 킴브로가 단순히 농촌 마을을 방문하여 촬영하는 것이 아니라 주택의 현관문을 수리하거나 주방 조명등을 교체하는 등 노후화된 주택도 수리하였다.

 

뿐만 아니라 마을 어르신들에게 손발 저림 파라핀 치료기 등 물리치료기를 전달하였으며 KBS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차지한 한태웅군의 위문공연 무대도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젊은이들이 찾아와 선물도 주고 집도 고쳐주고 오랜만에 맘껏 웃어본다.”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 고맙다.”고 감사를 전했다.

 

안성시 양성면 미산3리는 지난해 2살기 좋은 약산마을 회칙을 제정하고 지난해 9월에는 원주민, 이주민, 우술라의 집 입소자 간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여 마을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9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