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8 16:19:18
기사수정

 

▲ 지난 6일 ㈜선진이 관내 취약계층의 풍요로운 설 명절 맞이를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갈비찜용 한돈(500g) 100개를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6선진이 관내 취약계층의 풍요로운 설 명절 맞이를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갈비찜용 한돈(500g) 100개를 기탁했다.

 

선진은 축산식품 전문기업으로, 유전공학을 이용한 양돈을 비롯하여 국내 최조 브랜드 돈육인선진포크의 식육유통사업에 이르기까지 축산 및 식품 전 분야에 대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국내 유일의 축산식품 전문기업이다. 나아가 필리핀, 베트남, 중국 등 해외로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업종 다각화를 통하여 장기적인 계속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모색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뜻깊은 결정을 해주셔서 나눔을 함께 실천할 수 있게 되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기업들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함께 논의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94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