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3 13:13:17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지난 29일 2024년 1월 신규 이용자 어르신 137명을 대상으로 신규 이용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지난 2920241월 신규 이용자 어르신 137명을 대상으로 신규 이용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1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여 노인복지관 사업 및 전반적인 이용 안내를 통해 안성시 지역내 어르신들에게 노인복지 정보를 제공하여 원활한 복지관 이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노인인권 및 학대예방교육, 기관 이용방법 및 사업안내, 질의응답시간을 가지며 노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노인복지서비스를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하여, 2024년 신규 사업인 건강한 아침 천원식당을 소개하였고, 25일부터 실시되는 사업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전국 노인복지관 최초로 천원의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이처럼 안성시노인복지관은 매년 다양한 노인복지 사업을 안성시 어르신들에게 제공하여 신규 이용자의 유입이 매월 증가하고 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매년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신규 이용자의 수가 증가하는 만큼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이 없도록 안성시노인복지관이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9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