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0 15:47:07
기사수정

경기도 공공노동자 권익 향상과 공공기관 공공성 강화 기여 인정 받아

 

▲ 황세주 경기도의회 의원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황세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경기도 공공노동자의 권익 향상과 공공기관의 공공성 강화를 위해 사명감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에 경기도공공기관노동조합총연합회는 경기도 공공노동자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었다며 사랑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황세주 의원은 감사패를 주신데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도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황세주 의원은 평소 공공노동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노동존중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약자에 대한 연대 의식을 갖고, 공공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열정적으로 사명감을 갖고 활동해 왔다.

 

이어 그동안 황 의원은 공공기관 통합채용 및 정원관리 제도 개선과 방안 마련을 위해 경기도 공공기관 노동조합을 비롯한 경기도의회 관계자들과 정담회, 토론회 등에서 이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논의를 진행하며 투명성과 공정성 강화를 위해 변화해 나가야 한다는 입장을 표명하기도 했다.

 

또한, 372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때 도정 및 교육행정에 대한 질의로 통합 채용 방식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0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