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0 16:10:48
기사수정

3차 위원회 거쳐 4개 업체 4개 품목3만원 상당 답례품 풍성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청 상황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3차 답례품선정위원회(위원장 우순기)를 개최하고 답례품 공급업체 4개소 4개 품목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청 상황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3차 답례품선정위원회(위원장 우순기)를 개최하고 답례품 공급업체 4개소 4개 품목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위원회는 지난 122일부터 24일까지 공모 접수된 업체들의 사업목적 부합성, 지역대표성, 상품우수성, 수행능력 등을 평가해 최종 선정했다.

 

정업체와 답례품은 도드람푸드(도드람 한돈 선물세트), 한국양봉농업협동조합(청밀 아카시아꿀, 청밀 밤꿀), 물들임(천연염색 스카프 체험), 가이야(나만의 은반지 만들기 체험) 등이다.

 

안성시 관계자는 “3차 답례품선정위원회를 거쳐 총 4개 품목 4개 업체가 답례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부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앞으로도 기부자들이 만족할 만한 답례품을 꾸준히 발굴하고 관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전체 기부자의 약 70%10만원 기부자인 것을 고려해 안성 지역화폐 안성쌀 곰탕 안성팜랜드 입장권3수제요거트&치즈요거트 등 25개 업체 34개 품목 85개 종류의 답례품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0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