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5 15:09:45
기사수정

나눔의 가치와 환경보호의 가치 실현

 

▲ 국내 최초 직업중점 특수교육기관인 한길학교(교장 장은주)가 옴니시스템(주)와 한경국립대학교로부터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위한 사랑의 자전거 20대를 기증받았다고 5일(화)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내 최초 직업중점 특수교육기관인 한길학교(교장 장은주)가 옴니시스템()와 한경국립대학교로부터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위한 사랑의 자전거 20대를 기증받았다고 5() 밝혔다.

 

이번에 기증받은 자전거는 경기도 수원시에서 자전거 대여 사업을 실시하였던 옴니시스템()에서 본 사업을 철수하는 과정에서 자원을 낭비하지 않고 공유경제의 개념을 실현하기 위하여 리폼 과정을 거쳐 한경국립대학교에 기증하게 되었고, 한경국립대학교는 이를 다시 한길학교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위하여 기증하게 되었다.

 

기증식에 참여한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은 한길학교가 실현하고 있는 사회 환원의 가치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증식을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오늘의 자리는 나눔의 가치와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의 가치를 실현하는 뜻깊은 시간이다. 자전거를 통해 한길학교 학생들의 자전거 이용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옴니시스템() 박혜린 대표는 이번 사랑의 자전거 기증을 통해 옴니시스템()이 지향해야 할 사회적 가치를 되새겨봄과 동시에 나눔의 기쁨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자원 재활용에 앞장서며 ESG 경영의 실천을 더욱 제고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한길학교를 비롯한 한경국립대학교와 옴니시스템()은 지역사회 교육공동체 구축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1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