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6 16:40:28
기사수정

 

▲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대표 이재용)는 지난 3월 4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쌀 10kg 50포)을 안성3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대표 이재용)는 지난 34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10kg 50)을 안성3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전달받은 후원물품을 기초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을 비롯하여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취약세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이재용 대표는 저희 마트는 지역사회 일원으로 함께 웃는 안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위로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문주 위원장은 이를 계기로 더 많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소외된 이웃을 돌아봤으면 한다. 나도 조금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연 안성3동장은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의 지역사회복지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따뜻한 후원 활동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후원품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20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