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6 16:42:26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물리치료실 개소식을 2월 29일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물리치료실 개소식을 229일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안성시노인복지관 운영지원사찰 지강스님, 안성시의회 안정열 시의회의장, 안성시노인복지관 이용자 대표를 비롯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 축사, 리본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물리치료실 운영은 척추질환, 관절염, 뇌졸중, 고령으로 인한 근력 저하 및 통증으로 재활이 필요한 건강 취약계층의 일상생활 자립 능력 향상과 2차 장애 예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물리치료실에는 반신욕기, 온열찜질기, 파라핀, 발마사지기, 저주파전기치료기, 간접파전기치료, 두타마사지 등의 물리치료기기와 기자재를 비롯한 전문인력을 완비했다.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은 안성시노인복지관 물리치료실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물리치료실 개소로 어르신들의 만성질환에 대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해졌고, 앞으로도 효율적인 운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