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1 14:01:45
기사수정

청렴하면 청바지를 입은 것처럼 편안해요!”

 

▲ 안성시 안성3동(동장 김주연)에서 부패방지와 청렴문화 확산 촉진을 위해 매월 청바지 데이(Day)를 청렴시책으로 연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3(동장 김주연)에서 부패방지와 청렴문화 확산 촉진을 위해 매월 청바지 데이(Day)를 청렴시책으로 연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바지 데이는 청바지를 입은 것처럼 청렴하면 마음이 편안하다는 의미와 함께 청렴은 바로 지금!, 청렴하고 바르고 지혜롭게 등 다양한 의미를 담았다.

 

3동에서는 기관사회단체와 함께 릴레이 파도타기 형식으로 단체 특색을 살려 청바지 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며 첫 번째 청바지 데이로 안성3동 직원들이 청바지를 맞춰 입고 청렴실천 다짐과 함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밖에도 매월 업무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및 실천을 위해 안성3동 나아진 (Day) 운영, 지역 주민과 직원들의 마음의 소리를 전하는 청렴함·친절함 에브리(Every) 데이(Day) 운영 등 다양한 청렴시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주연 안성3동장은 청렴시책을 일상 속 재미를 더해 직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계획했다직원들이 재미있는 청렴 시책으로 소통과 화합의 시간까지 갖을 수 있어 12조의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2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