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30 13:42:18
기사수정



안성시 홍보담당관 직원들은 지난 26일, 홍보담당관실에서 청렴 결의대회를 갖고 ‘2016년 청렴 실천 시민과의 약속 결의문’을 공동 제창하며 청렴 행정을 다짐했다. 


홍보담당관은 ‘SNS를 활용한 청렴韓안성 만들기’를 1부서 1시책으로 정하고, 기관 블로그 등을 통해 부패신고 및 청렴 아이디어를 실시간 수렴하는 등, 담당 부서의 특징을 살려 청렴 분위기 조성에 앞장 서 왔다. 


이길섭 홍보담당관은 “아무리 혁혁한 행정의 발전을 이루었다고 해도 기초가 청렴하지 않다면 사상누각이 될 것”이라며 “최고의 행정서비스는 청렴에서부터 출발한다.”고 강조했다. 


안성시는 2016년 부서별 청렴경쟁평가 시스템을 도입하고 5급 이상 공무원을 대상으로 청렴 CS교육을 실시하는 등 강력한 방침과 다양한 사전 교육을 통해, 청렴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안성시의 청렴도는 2015년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평가 결과’ 전국 2위, 경기도 내 1위를 차지하는 등,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며 청렴 도시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