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16:01:46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안성성모약국(약국장 이은주)으로부터 지원받은 구충제 200개를 복지관 이용자에게 무료로 배분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안성성모약국(약국장 이은주)으로부터 지원받은 구충제 200개를 복지관 이용자에게 무료로 배분했다고 20일 밝혔다.

 

안성성모약국은 매년 봄, 가을 연 2회 노인복지관에 구충제를 지원하여 기생충으로 인한 소화불량, 구토, 복통 등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해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돕고 있다.

 

이날 구충제 무료 배분을 실시하고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올바른 복용법과 함께 약을 드시도록 지도했다.

 

안성성모약국 이은주 약국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작지만 매년 꾸준히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관심과 나눔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안성성모약국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성모약국은 매년 소외계층 등을 위해 각종 후원과 약국을 내방하는 어르신들에게 약물복용에 대해 설명을 하는 등 안성시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4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