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2 18:30:02
기사수정

  

▲ 안성시가 최근 3월 16일부터 17일 양일에 걸쳐 운영한 “CNC체험지도사 3급” 과정에 많은 신청자가 몰려 선정된 8명이 전원 자격증을 수료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가 최근 316일부터 17일 양일에 걸쳐 운영한 “CNC체험지도사 3과정에 많은 신청자가 몰려 선정된 8명이 전원 자격증을 수료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이에 따라 안성시는 CNC기술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격증 교육 외에도 심화체험 프로그램을 추가로 개설하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심화과정 프로그램은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총 4주간의 과정으로 CNC장비를 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기초부터 실습까지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시 관계자는 “CNC체험지도사 자격증반 교육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많은 관심으로 심화과정 프로그램을 추가 개설하니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길 바란다앞으로도 CNC기술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참가자들의 기술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고, 신청은 329일부터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으로 하면 된다.

 

문의 :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 (031-678-2918)

홈페이지 : https://www.anseong.go.kr/tourPortal/swoo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4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