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8 16:29:37
기사수정

문화예술 발전과 교육 및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3월 27일 안성문화원(원장 박석규)과 문화 예술 발전과 교육 및 지역 발전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327일 안성문화원(원장 박석규)과 문화 예술 발전과 교육 및 지역 발전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의 문화 예술 발전과 대학 교육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협약 체결 주요 내용으로는 문화예술 발굴복원보전계승을 위한 노력공동 학술연구 및 보유 사료의 공동 활용 목적 달성을 위한 시설 및 인력 이용 협력 문화예술 교육 및 전문가 양성을 위한 협력 등이다.

 

이원희 한경국립대학교 총장은 대학과 안성문화원 양 기관 주축으로 지역 문화 발전과 대학 교육이 상호 발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석규 안성문화원장은 안성문화원과 대학과의 상호 교류로 지역의 문화 발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많은 지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5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