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01 16:39:59
기사수정


▲ 2016 새마을 효(孝)사랑 경로잔치가 죽산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열렸다


새마을지도자죽산면협의회(회장 손영교) 부녀회(회장 엄금숙)는 5월29일 죽산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죽산 관내 어르신 700여명을 모시고 2016 새마을 효(孝)사랑 경로잔치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는 면내 어르신, 기관·사회단체 회원,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가수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으며, 다과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성대한 잔치를 열었다.


손영교 협의회장, 엄금숙 부녀회장은 “농번기철이지만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랑을 담아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수 죽산장은 “오늘 행사를 준비하여 주신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는 경로효친 사상을 드높이는 소중한 자리를 계속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감사를 l전했다.


한편 이번 경로잔치는 새마을대청소날, 폐비닐 모으기 사업을 진행하여 모은 수익금 천오백만원으로 실시하여 타 단체에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