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료원, 경기도남부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와 함께하는 장애인의 날 토크 콘서트 개최
  • 기사등록 2024-04-02 11:41:23
기사수정

 

▲ 경기도남부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센터장 임재영),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병원장 정일용)․안성병원(병원장 임승관)은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경기도의료원 1층 대회의실에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남부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센터장 임재영),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병원장 정일용)안성병원(병원장 임승관)4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경기도의료원 1층 대회의실에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장애인의 날 토크콘서트는 장애인 건강관리 분야에 관심이 있는 종사자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장애친화검진센터 방예원 센터장, 경기도남부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 임재영 센터장,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고진영 진료과장,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조희문 진료과장의 장애인 건강검진의 필요성 장애인 삶의 동반자 건강 이음 지역사회 장애인 건강관리 삼킴장애의 재활치료에 대한 내용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애인의 날 토크콘서트는 관련 문의사항은 경기도남부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031-787-4851),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031-888-0370), 안성병원(031-8046-5344)으로 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남부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 경기도의료원 수원안성병원은 경기도 남부 장애인의 건강권 및 의료접근성 보장을 위해 복지기관 및 장애인 단체 등 관계 기관들과 협력하여 장애인이 지역 사회 내에서 주체적인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장애인의 재활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5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