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5 16:48:07
기사수정

 

▲ 안성시는 시민 편의를 위해 도로명주소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시민 편의를 위해 도로명주소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안성시 도로명주소 카카오톡 채널은 비대면 민원창구로서 훼손 및 노후 된 주소정보시설물을 도로명주소 채널 채팅창에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면 신고가 접수되어 신속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축 건물 및 가설건축물(비닐하우스, 농막)의 도로명주소 부여 신청할 때 채팅창에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올리면 접수되며 도로명주소에 대한 궁금한 점도 11 채팅으로 답변받을 수 있어 채널 이용자 수가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도로명주소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방법은 모바일 또는 PC에서 카카오톡 접속 후 안성시 도로명주소 검색 후 채널 추가(ch) 버튼을 누르면 된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민원 접수 외에도 다양한 도로명주소 이벤트를 준비하여 비대면 민원창구인 도로명주소 카카오톡 채널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