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01 17:44:22
기사수정


▲ ㈜케이씨텍는 저소득층 아동 15명과의 맛있는 나들이를 진행했다.


㈜케이씨텍(대표이사 최동규)는 지난 5월 28일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이혜주)과 함께 안성지역 저소득층 아동 15명과의 맛있는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이용자 가정 중 양육자의 근로와 건강문제 등으로 평소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아동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풀무골에듀팜(고삼면 소재)에서 체험활동을 진행하였다.

㈜케이씨텍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1:1 짝꿍 매칭으로 아동들의 일일 천사가 되어 치즈체험과 화덕피자 만들기 등 맛있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었다.


㈜케이씨텍 최동규 대표이사는 “휴일을 반납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며, 나들이에 참가한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을 보니 매우 기분이 좋고 앞으로도 안성지역 복지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는 위기가구 통합지원을 위해 권역별 동‧서부 무한돌봄네트워크팀을 운영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민간 ‧ 공공의 복지서비스를 총동원하여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