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9 18:00:02
기사수정

책 한권이 만드는 청렴한 도서관

 

▲ 안성시 도서관에서는 제60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오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를 도서관 자체 청렴 주간으로 정하고「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북큐레이션」을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도서관에서는 제60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오는 412일부터 18일까지를 도서관 자체 청렴 주간으로 정하고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북큐레이션을 운영한다.

 

시민의 청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안성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이번 전시는 약속, 책임, 공정 등 기본적인 청렴의식과 함께 일상 속 청렴도 향상을 위해 꼭 갖추어야 할 공감, 소통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책을 전시한다.

 

또한 안성시 도서관은 매월 청렴 카드뉴스를 발행하여 안성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으며, 시청 내 위(We) 카페에 공직자 대상 청렴도서 코너를 상시 운영하는 등 안성시 공직자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성시는 도서관을 통해 쉽게 청렴도서를 접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함께 읽고 소통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청렴 문화 확산에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