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9 18:15:22
기사수정

천만배우 이도현 사회, 재학생 200여명 참여 각종 공연 펼쳐져

 

▲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가 4월 8일 학생극장에서 공군 학생군사교육단(이하 학군단, ROTC) 창설 기념음악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48일 학생극장에서 공군 학생군사교육단(이하 학군단, ROTC) 창설 기념음악회를 개최했다.

 

한경국립대학교는 지난 27일 공군본부와 공군학군단(ROTC) 설치관련 교류협정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한경국립대학교는 2025년부터 학군단이 창설되며 현재 후보생을 모집 중에 있다.

 

이에 공군본부는 학군단 설치 예정 대학을 방문하여 음악회를 개최하며 학생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음악회에는 200여명의 학생 및 교직원이 참여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공군본부는 학생들에게 알기 쉽게 학군단 혜택 및 지원방법을 설명한 뒤 듀엣, 국악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영화 <</span>파묘>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도현이 사회를 봄으로써 학생들의 관심을 더욱 끌었다.

 

안승홍 한경국립대학교 학생처장은 우리 대학은 현재 공군학군단이 창설될 예정으로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다양한 홍보를 통해 학생 모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