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교육지원청, 안성시청 및 안성경찰서와 늘봄공유학교 주변 안전인프라 합동점검 실시
  • 기사등록 2024-04-11 16:50:47
기사수정

늘봄공유학교 주변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교육지원청, 시청, 경찰서의 지자체협력 체계 마련

 

▲ 안성교육지원청은 4월 9일 늘봄공유학교 주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안성시청 및 안성경찰서와 함께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교육지원청은 49일 늘봄공유학교 주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안성시청 및 안성경찰서와 함께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점검은 늘봄공유학교 주변의 안전한 통학로와 교통환경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안전 위협 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안전한 통학로 환경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했다.

 

주요 점검 사항으로는 늘봄공유학교 주변의 사각지대 골목길, 보도 등 범죄에 취약한 곳 가로등 설치 여부 교통안전시설물이 노후화된 곳을 중점적으로 점검하였으며, 점검 결과에 따라 발견된 문제점을 신속하게 해결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 각 기관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었다.

 

심상해 교육장은 교육지원청, 시청, 경찰서가 학생의 안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안전에 대한 관심과 책임감을 강화하고, 지자체와 협력해 아이들이 안전한 교통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통한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