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아름다운 공도 만들기 위한 ‘자원 재활용 운동’ 행사 가져
  • 기사등록 2024-04-12 15:55:12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이호일, 김영순)는 지난 11일 서안성 농협 라이스센터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름다운 공도 만들기를 위한 ‘자원 재활용 운동’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이호일, 김영순)는 지난 11일 서안성 농협 라이스센터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름다운 공도 만들기를 위한 자원 재활용 운동행사를 가졌다.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부녀회 회원들은 마을정화활동를 통해 수집한 영농 폐비닐 및 비료포대 약 8, 헌옷 1.2, 파지 230kg 등을 행사장으로 옮기고 분류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수거된 폐자원(폐비닐, 헌옷 등)처리업체를 통해 재활용되고,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 될 예정이다.

 

김영순 공도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자원 재활용 운동을 통해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 및 지역공동체 의식 함양에도 도움 되기를 바라며, 탄소 발생을 줄이고 지구를 살리는 자원 재활용 운동에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공도읍 새마을지도자·부녀회에서는 오는 6월 중에 자원 재활용 운동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