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13:09:24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과 공립 봄누리유치원(원장 박금숙)은 지난 2024년 4월 9일 어르신 봄나들이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과 공립 봄누리유치원(원장 박금숙)은 지난 202449일 어르신 봄나들이를 진행했다.

 

13세대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번 봄나들이는 봄누리유치원 뒷마당에서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봄누리유치원 원아들이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원아들은 따뜻한 봄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춤과 노래, 직접 쓴 손편지와 꽃을 전달하며 재롱잔치를 선보였다. 삼삼오오 어르신들과 함께 원에서 준비해온 음식을 대접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금숙 원장은 요즘 아이들은 경로효친에 대해 배울 기회가 적은데,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어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본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아동들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팝업놀이터, 찾아가는 인형극 등을 진행하여 아동과 어르신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