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13:10:22
기사수정

 

▲ 안성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13일 ‘찾아가는 논day – 일죽어린이집에 놀러와요’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13찾아가는 논day 일죽어린이집에 놀러와요행사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논day’는 다양하고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영유아의 신체 발달을 도모하고,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놀이를 통해 부모-자녀 간 정서적 교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에 거주하는 영유아 및 부모를 대상으로 2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했으며 전문 유아체육 강사의 지도에 따라 이뤄졌다.

 

프로그램에는 야외 바운스 캐릭터 조형물(포토존) 실내 바이킹·롤러코스터 볼풀장 모양블럭 등이 준비됐다. 특히 봄을 맞이해 벚꽃잎이 펼쳐진 공간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만지고 뛰어놀 수 있는 체험도 함께했다.

 

한은숙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행사 참여 가정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다음 찾아가는 논day’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죽어린이집은 지난 3월 안성시 일죽면에 첫 번째로 개원한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동부권 지역에 안정적인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