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20:32:07
기사수정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나라, 국군 장병의 안전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만들 것

 

▲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당선인이 4월 15일(월)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채상병 특검법’ 처리 촉구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당선인이 415()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채상병 특검법처리 촉구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제21대 국회의원과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 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발표한 촉구 기자회견문에는 21대 국회의원 116명의 연서명을 받았다.

 

윤종군 당선인은 이번 채상병 특검법촉구 기자회견을 마친 이후 이번 총선의 결과는 국민께서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의 독주에 제동을 거신 것이라고 말하며 채상병의 억울한 죽음과 진실 은폐 시도에 눈물 흘리고 분노했던 많은 국민께서 투표로 민심이 무엇인지 보여주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윤종군 당선인은 이번 선거를 통해 국민께서 윤석열 대통령의 거부권 남용에 경고를 보낸 것이라고 평가하며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이 민심의 준엄함을 외면하고 또다시 특검법 통과를 거부하면 더 큰 심판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윤종군 당선인은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으로서 남은 국회 기간 동안 채상병 특검법 통과를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하며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나라, 국가와 국민을 지키는 국군 장병의 안전을 책임지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