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6 15:17:23
기사수정

기술과 문화의 힘으로 새로워지는 안성강조 

 

▲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5일 경기창조고등학교(교장 김철민)에서 “기술과 문화의 힘으로 새로워지는 안성”이라는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5일 경기창조고등학교(교장 김철민)에서 기술과 문화의 힘으로 새로워지는 안성이라는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경기창조고 1학년 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안성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조명하며 안성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통한 안성의 역사, 산업, 문화, 교통 등 안성시의 제반 시정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기술과 문화의 힘으로 안성시가 갖는 미래 성장 잠재력을 소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김보라 시장은 오늘 학생들에게 안성시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서 기뻤다.”경기창조고 학생들이 새로운 도전정신과 창의적인 사고로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하여 안성시 발전에 기여 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강 이후, 학생들은 기념 촬영과 함께 그동안 안성시와 안성시장(市長)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을 질의하는 등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특강에 참여했다.

 

특강에 참여한 1학년 학생은 안성 시정을 책임지고 있는 행정구역의 단체장이 학교를 방문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꼈고, 안성시에 대한 애향심이 고취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창조고등학교 김철민 교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해 명사 특강 초청에 흔쾌히 응하여 준 김보라 안성시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7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