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23 16:17:35
기사수정

  

▲ 일죽면이장단협의회는 지난 19일 이장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일죽면 시가지 일원에서 환경정비 및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일죽면이장단협의회는 지난 19일 이장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일죽면 시가지 일원에서 환경정비 및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각 마을 이장들은 청렴 실천을 결의하고 이장단협의회 담당구역인 일죽면복지회관에서 일죽터미널, 일죽초, 주천산북 삼거리 1km 구간에 방치된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이장단협의회에서는 앞으로 담당구역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일죽시장을 적극 이용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5일에는 주민이 자주 찾는 청사 입구 화단에 초화류를 직접 식재하여 아름다운 일죽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영호 협의회장은 바쁜 영농철임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장단협의회에서는 주민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살기좋은 일죽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죽면에서는 지난 3월부터 시가지 환경정화 취약지역 11곳을 지정하여 기관사회단체가 참여하여 시가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요 활동사항으로는 쓰레기 수거, 잡목잡초 제거, 눈 치우기, 시장 이용하기, 청렴캠페인 전개 등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8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