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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4-30 14:2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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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민원취약계층에게 지적서비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LX디지털 상담소’를 운영한다 29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민원취약계층에게 지적서비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LX디지털 상담소를 운영한다 29일 밝혔다.

 

‘LX 디지털 상담소는 지적측량 결과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화상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자료를 공유해 더욱 쉽고 정확한 비대면 민원 법률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운영시간은 매주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며, 이용방법은 전화예약(063-713-1588) LX디지털 상담소로 지정되어있는 기관에 사전 전화·방문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또한, 2024년 전국에 58개소인 ‘LX디지털 상담소2026년까지 관할 기관 전체로 확대할 계획이다.

 

LX 관계자는 비대면 장점을 활용해 ‘LX디지털 상담소를 통해 지역적·신제척으로 민원 서비스 접근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향상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홍보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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