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30 14:33:49
기사수정

5월 가정의 달 특집, 일상과 가정을 위협하는 범죄유형과 예방

 

▲ 안성시가 2003년부터 이어온 명사 초청 강연인 ‘안성맞춤 아카데미’를 올해도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가 2003년부터 이어온 명사 초청 강연인 안성맞춤 아카데미를 올해도 개최한다.

 

지난 429일부터 사전 좌석 예매를 시작한 가정의 달 특집 아카데미 강연은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인 권일용 전 프로파일러를 초청하여 <</span>일상과 가정을 위협하는 범죄유형과 예방>을 주제로 518() 10시 공도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가정의 달 특집 강연은 연일 발생하는 우리 주변의 범죄에 대해 안성시민의 대응 능력 향상과 경각심 제고를 위해 프로파일러의 시선에서 몰입감 있게 범죄 예방에 대해 약 90분간 조명할 예정이며,

 

이번 가정의 달 특집을 제외한 나머지 4회차의 안성맞춤 아카데미 강연은 지속가능 발전의 도시, 안성을 주제로 신박한 정리왕 이지영’, 쓰레기 박사 홍수열ESG와 평생학습의 만남이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전, 권일용 전 프로파일러의 안성맞춤 아카데미 선착순 좌석예매 링크는 QR코드 접속 또는 안성시 교육 통합 플랫폼 안성 배움e’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www.anseong.go.kr/edu/main.do)

 

고상영 체육평생학습과장은 시민 역량 강화를 위한 고품질의 안성맞춤 아카데미를 올해도 추진하게 되어 기쁘다. 5월 가정의 달 특집과 앞으로 개최될 ESG 강연 등 2024년 안성맞춤 아카데미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요청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9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