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07 20:05:53
기사수정



금광면 체육회는 지난 4일 금광초등학교에서 제8회 금광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마을별 총 6개 팀으로 구성하여 체육경기와 장기자랑, 주민자치공연, 경품추천 등을 진행하여 주민화합의 장을 가졌다. 


이날 체육대회 개막에 앞서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유광철 시의회 의장, 백형일 금광면장 등 주요인사 및 각 읍면동 체육회 회장, 금광면 기관사회단체장, 금광면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금광면 체육회 장갑수 회장은 대회사에서 “금광면 체육회에서는 체육이라는 방법으로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하면서 제8회 금광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로 오늘 함께 만난 모든 분들과 정다운 이웃이 되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줄넘기, 줄다리기, 공굴리기로 운영된 체육경기에는 각 구별로 참여하여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여 성숙한 스포츠맨십을 보여 주였고, 이어서 진행된 장기자랑은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열띤 경연을 펼치는 등 많은 면민이 참여한 즐겁고 화합되는 자리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