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진행
  • 기사등록 2024-05-09 14:25:03
기사수정

 

▲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정은주 센터장)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5세 이상 독거어르신 74명에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정은주 센터장)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5세 이상 독거어르신 74명에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을 진행하였다.

 

가족과 왕래도 없이 외롭게 지내는 독거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였다.

 

카네이션과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가족도 없는 나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니 눈물이 날 것 같요, 고맙고 또 고마워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정은주 센터장은 “5월은 행복한 가족의 달임에도 소외된 독거 어르신에게는 오히려 더 외롭고 힘든 달이 될 수 있다. 센터에서 따뜻한 관심과 더 많은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동부권역 8개지역(안성1·안성2·서운면·보개면·금광면·삼죽면·죽산면·일죽면)을 대상으로 생계가 곤란하거나 화재, 이혼, 방임, 학대 등의 위기상황을 겪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사회 안에서 자립, 공생하도록 지원하는 전문 사례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0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