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9 17:56:30
기사수정

음악회를 통해 학생 화합과 배려의 학교 문화 조성

 

▲ 안성시 공도읍에 소재한 만정중학교(교장 김정권)는 2024년 5월 9일(목) 점심시간을 활용하여「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작은 음악회」는 사물놀이, 기타 연주, 밴드 등 학생 4팀이 공연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공도읍에 소재한 만정중학교(교장 김정권)202459() 점심시간을 활용하여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작은 음악회는 사물놀이, 기타 연주, 밴드 등 학생 4팀이 공연했다.

 

작은 음악회는 만정중학교의 특색사업으로 음악적 기량을 갈고닦아 공연하면서 감수성을 고양하여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나아가 학교폭력을 예방하는 등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도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학생과 선생님이 참여하여 친구들의 공연을 응원하고 즐기는 한 때를 가졌다.

 

문화 예체능부 음악 교사 김신혜는 작은 음악회 준비는 다소 힘이 들더라도, 학생들이 즐거운 마음과 열정을 다해 연습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뿌듯하고, 학생들이 기대하고 환호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으며, 사물놀이 연주로 참여한 2학년 이종하 학생과 우진서 학생은 공연 준비하는 내내 떨리고 힘들었지만 큰 박수를 받을 때 그동안의 힘듦은 다 잊고 행복감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학년 밴드 메모리즈 팀의 강신창 학생과 김보미 학생은 목이 아파서 기량을 마음껏 펼치지 못한 아쉬운 무대였지만, 음악회를 준비하면서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간 것 같아 좋았다.”라고 전했다.

 

만정중학교는 지속하여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0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