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10 17:55:05
기사수정

유튜브, 마케팅 등 실생활에 유익한 프로그램 운영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디지털 역량강화를 통해 시민들이 경제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 마련에 도움이 되고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1기 수강생 72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디지털 역량강화를 통해 시민들이 경제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 마련에 도움이 되고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1기 수강생 72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만 19세 이상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안성시 교육 통합 플랫폼 안성 배움e’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모집인원 초과 시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한다.

 

교육은 이달 28일부터 625일까지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 과정(주간, 야간) 디지털마케팅 마스터 과정(주간) AI 인공지능 활용 콘텐츠 제작 과정(주간)으로 운영되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교육내용은 유튜브 기획, 영상 편집, 숏폼 제작, SNS 마케팅, AI 이미지 및 영상 제작 등의 실습과정으로 진행되어 실생활에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연령에 무관하게 실생활에서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디지털 역량강화를 통해 경제활동에 참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0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