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13 16:25:08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안성시 차기 금고로 선정된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와 시 금고 업무 취급을 위한 약정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안성시 차기 금고로 선정된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와 시 금고 업무 취급을 위한 약정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는 시 금고 약정기간이 2024.12.31일 만료됨에 따라 차기 금고 지정을 위하여 금고 지정 계획을 공고와 재공고 절차를 거쳤으며, 최종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에서만 단독으로 제안서가 접수되었다.

 

제출된 제안서의 적격성 여부 평가를 위하여 지난 52안성시 금고지정 심의위원회가 개최되었고 심의위원회에서는 금융기관의 대내외적인 신용도 및 재무구조 안정성 시에 대한 대출 및 예금 금리 지역주민 이용 편의성 금고업무 관리 능력 지역사회 기여 및 시와의 협력사업 등에 대해 종합적인 심의평가를 통해 차기 시 금고로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가 선정되었다.

 

시 금고는 202511일부터 20281231일까지 4년간 안성시의 일반회계·특별회계·기금 등 모든 자금의 관리 운영과 각종 세입·세출금의 수납관리 및 유가증권 출납 보관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이날 약정체결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농협은행이 차기 안성시 금고로 선정된 만큼 오랜 기간동안 시 금고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금고 업무 수행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더욱 협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김형수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장은 안성시 금고 은행으로써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금고 업무 수행을 통해 안성시 발전에 기여하고 안성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0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