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3 14:39:24
기사수정

학부모 동아리 편백 나무 도마 만들기 체험

 

▲ 안성 서운초등학교(교장 허보헌)에서는 학부모님들의 소질 계발 및 친목 도모를 위해 5월 22일(수) 학부모 동아리 활동으로 목공 체험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 서운초등학교(교장 허보헌)에서는 학부모님들의 소질 계발 및 친목 도모를 위해 522() 학부모 동아리 활동으로 목공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목공 체험은 서운초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정한 프로그램으로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백나무 도마 만들기로 진행되었다.

 

학부모 동아리 활동에는 서운초 교육가족 전체 43 가족 중 18 가족이 참여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늘 행사에서 학부모님들은 그동안 몇 차례 진행했던 학부모 동아리 활동을 통해 서로 친해진 모습을 보였고 담소를 주고받으며 즐겁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도마 만들기를 체험했다.

 

본교 과학실에서 진행된 도마 만들기 체험은 학부모님들이 직접 만든 도마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서운초 학부모회 회장 민00님께서는 작년에 이어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여해 주어서 정말 기쁘고 앞으로 학부모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학부모님들께서 원하시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 및 학부모 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서 서운초 학부모회는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다양한 교육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서운초 허보헌 교장은 항상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계절 펀데이, 학부모연수, 교육공동체 대토론회 등 학교의 다양한 교육활동에도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우리 교직원들도 더 행복하고 즐거운 서운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1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