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4 15:24:12
기사수정

 

▲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난 5월 21일 두원공과대학교 재활운동과학과(학과장 송현남)와 지역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난 521일 두원공과대학교 재활운동과학과(학과장 송현남)와 지역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관계망 구축으로 장애인 복지증진과 학과발전에 관련된 공익목적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진행되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보건·건강·재활 관련 연구 활동 및 프로그램 개발 지역장애인과 재활운동과학과의 인재양성 교육 지역장애인의 건강 및 재활을 위한 장소 제공 지역장애인의 복지를 위한 특강, 현장실습, 취업 협조 등이다.


두원공과대학교 재활운동과학과 송현남 학과장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적극적인 협력으로 지역장애인을 위한 공익목적사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이병하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안성시장애인복지관과 동행을 결심해주신 두원공과대학교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지역장애인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한 통합적인 관계망 구축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2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