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8 11:24:08
기사수정

고삼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채열, 전선숙)에서는 지난 7일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 1가정을 방문해 장판을 교체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에는 고삼면 새마을협의회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려 보는 이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했다


집수리 대상자인 최모씨는 “생활형편이 어려워 집수리는 생각도 못했는데 협의회원들 덕분에 새집처럼 깨끗해졌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채열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일한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함께 행사에 참여한 윤태광 고삼면장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고 훈훈한 고삼면을 만드는데 앞장서준 고삼면 새마을협의회에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고삼면 발전에 많은 도움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삼면 새마을협의회에서는 고삼면의 크고 작은 행사가 있을 때마다 새마을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해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