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5 16:40:11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안성시 관내 저장강박 의심 가구의 1톤 차량 2대, 폐기물(10톤) 수거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안성시 관내 저장강박 의심 가구의 1톤 차량 2, 폐기물(10) 수거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폐기물 수거는 안성시 주거복지센터, 죽산면사무소, 안성맞춤 지역자활센터,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등 6개 기관과 협력하여 이루어졌다.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장강박 장애는 개인의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키고 주변 환경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공단은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폐기물 수거는 저장강박 의심 가구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안전한 주거 환경 조성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저장강박 장애를 가진 분들의 어려움을 돕고 안전하고 건강한 주거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5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