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8 13:32:54
기사수정

 

▲ 안성시 사회적기업 지온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기홍)은 지난 6월 20일 안성아양LH 5단지, 6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와 함께 “따뜻한 무료 나눔공간 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사회적기업 지온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기홍)은 지난 620일 안성아양LH 5단지, 6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와 함께 따뜻한 무료 나눔공간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의류, 생필품, 식기류, 의료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지역주민에게 나누는 행사로 더운날씨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사회적기업 지온사회적협동조합 김기홍 이사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참여해주신 지역 주민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의 많은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안성시 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대표 유병화)에서도 LH5단지, 6단지 노인정에 100개의 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하였다.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사회적기업 지온사회적협동조합과 마을도시락은 지난 66일에도 재량휴업일로 등교 하지 않고 집에 혼자 있을 맛벌이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예비사회적기업 어반테라스 협동조합, 쁘띠포레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였다.

 

안성시에는 현재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의 다양한 문제를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해결하는 (예비)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100여개 기업이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6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