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3 16:50:21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2일 안성시립중앙도서관에서 개최한 혁신 소통의날 행사 시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 홍보물 공모전’에서 수상한 입상자들에게 시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지난 2일 안성시립중앙도서관에서 개최한 혁신 소통의날 행사 시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 홍보물 공모전에서 수상한 입상자들에게 시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실시한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 홍보물 공모전은 축제의 정체성을 부각하고 글로벌 공연예술축제로의 성장을 위하여 실시하였으며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와 관련 있는 관광·문화자원, 바우덕이캐릭터(안성상징) 등을 활용한 주제로 총 37 작품이 접수되어 외부 심사위원 평가로 7개 작품이 선정되었다.

 

일반인 부문은 31개의 작품이 접수되어 그중 최우수상은 남사당놀이의 상징인 외줄 타는 형태를 자연스럽게 연출한 바우덕이 외줄타기 포토 집게 굿즈 디자인-김혜정 선정되었으며 우수상은 바우덕이 머리띠-박서경과 장려상은 바우덕이 캐릭터 지비츠-박신덕이 차지했다.

 

··고등학생 부문은 6개의 작품이 접수되어 그중 최우수상은 안성의 관광명소 안성 8경과 바우덕이 캐릭터를 활용한 바우덕이솝(Soap)-박성준이 선정되었으며 우수상은 바우덕이 친환경 대나무 칫솔-김희수와 장려상은 바우덕이 동전 및 소지품 파우치-박성진’, 바우덕이상은 손수건용 바우덕이 윷놀이마당-김린아가 자치했다.

 

또한 수상한 작품 중 일반인 부문 3, ··고등학생 부문 1점은 홍보물로 제작하여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 SNS 이벤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