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4 17:32:20
기사수정

 

▲ 지난 29일, 안성시 금광면 체육회(체육회장 박상윤)는 안성맞춤A보조구장에서 ‘제12회 금광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금광면민의 화합 및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지난 29, 안성시 금광면 체육회(체육회장 박상윤)는 안성맞춤A보조구장에서 12회 금광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금광면민의 화합 및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본 행사는 금광면민의 날을 기념하고자 개최되는 행사로 김보라 안성시장, 윤종군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및 면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는 1부 식전공연 및 기념식, 2부 체육대회, 3부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1부 식전공연 및 기념식은 금광농협 풍물단의 신명나는 공연과 리더스 태권도 시범단 아이들의 귀여운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의 흥을 돋웠다.

 

2부 체육대회는 제기차기, 훌라후프, 팔씨름대회, 공굴리기, 줄다리기, 신발멀리차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고,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3부행사 노래자랑은 장혁재, 염기량 등 지역 예술인이 무대 외에도 금광면민 12명의 솜씨 발휘로 열띤 경연을 펼쳐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이날 행사장 안전을 위해 진출입로, 주차장, 무대, 관람객석 등 주요 이동 통로는 금광면 자율방범대원과 의용소방대원을 비롯한 금광면 직원들이 안전요원으로 배치되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 행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관객 주민은 어느 때보다 즐거운 체육대회가 되었다.”라며, 주최해 주신 금광면체육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상윤 체육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번 제12회 금광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은 지역 주민 모두가 협조하여 만들어낸 것이라며 모든 지역민에게 감사를 드리고,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다음 체육대회는 즐길거리가 더욱 가득한 행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