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4 17:39:45
기사수정

 

▲ 안성시는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의 체험프로그램 신청 방식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하기 위해, 7월부터 안성시 평생교육 통합 플랫폼 “안성 배움e”를 통해 온라인으로 목공체험을 신청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의 체험프로그램 신청 방식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하기 위해, 7월부터 안성시 평생교육 통합 플랫폼 안성 배움e”를 통해 온라인으로 목공체험을 신청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목공체험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고, 더 많은 시민들이 손쉽게 체험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목재문화체험장은 기존에 전화와 현장 접수만으로 체험신청을 받아왔으나, 이번 온라인 신청 도입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한 방법을 추가로 제공한다. 안성 배움e 플랫폼을 통해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고, 체험 일정을 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강좌 개설을 기념하여 특별하고 여름방을 맞이하여 혜택도 준비했다. 체험 품목 중 일부를 50% 할인 된 금액으로 준비수량 소진시까지 운영하여, 더 많은 시민들이 목공 체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안성시 관계자는 안성 배움e 플랫폼을 통해 목공 체험 신청이 더욱 편리해짐에 따라 많은 시민들이 목재문화체험장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안성 배움e”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은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031-678-2918)로 하면 된다.

 

안성시 평생교육 통합플랫폼 안성 배움e” https://www.anseong.go.kr/edu/main.do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