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5 16:27:19
기사수정

키워가는 청렴, 커져가는 공정사회 금광면이 만들어가겠습니다” 

  

▲ 안성시 금광면은 갑질 문화 및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 조성하는데 기여하고자 2024 「청정금광 청렴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금광면은 갑질 문화 및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 조성하는데 기여하고자 2024 청정금광 청렴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시책의 주요 추진 사항으로는 청렴 마인드 향상 및 직원 소통을 위한 청렴·소통DAY’운영, 청렴·친절 게시대 및 청렴 영화 감상, 금광면민과 함께하는 청렴 결의 등이 있다.

 

특히 이달 7월은 금광면 이장단협의회(회장 강우전)와 함께 부정부패 없는 청정금광을 만들고자 청렴 슬로건(‘키워가는 청렴, 커져가는 공정사회 금광면이 만들어가겠습니다.’)을 선정하여 청렴 결의 대회를 실시하였다.

 

금광면은 이장단협의회를 시작으로 관내 기관사회단체와 지역주민들의 청렴결의 릴레이를 진행할 계획이며, 해당 릴레이를 통해 청정금광이미지에 걸맞도록 부정·부패 척결을 통한 공정사회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강우전 금광면이장단협의회장은 이번 청렴 결의를 통해 청정금광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청렴결의 릴레이를 정례적으로 실시하여 청렴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확대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