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5 17:43:01
기사수정

아이엠로지스틱스() 대표 전병엽, 메타모아 대표 박순미씨

 

▲ 안성시(시장 김보라)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시는 4일 아이엠로지스틱스() 전병엽 대표와 메타모아 박순미 대표가 시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인 최고 금액인 500만원을 기탁해 각 243, 4호 고액기부자가 되었다고 밝혔다.

 

전병엽 아이엠로지스틱스() 대표와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 모두 평소 기부를 생각해오다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되어 인연이 된 안성시에 기부하였다, 또한,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는 기부금의 30%150만원 상당의 답례품도 고향인 원곡면에 기탁하였다.

 

전병엽 아이엠로지스틱스() 대표는 안성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안성시를 응원하고자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되었다고향사랑기부로 안성시 발전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는 타지에 살지만 내고향 안성이 늘 내 가슴 속에 있다고향을 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안성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신 기부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모아진 기부금은 소중히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