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9 17:25:03
  • 수정 2024-07-09 17:27:21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민 소통 및 시정 방향 공유의 일환으로 추진된 ‘서운면 정책공감토크’를 8일 서운면 임시청사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의 난타동아리가 오프닝 공연으로 초청받아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민 소통 및 시정 방향 공유의 일환으로 추진된 서운면 정책공감토크8일 서운면 임시청사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의 난타동아리가 오프닝 공연으로 초청받아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장애인들의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평생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기관이다. 이를 통해 난타를 배운 장애인들이 학습하고 성장하는 성과를 보여주었다.


난타동아리는 거북이 빙고와 Hand clap 공연을 통해 행사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으며, 정책공감토크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고 활기차게 만들며 성공적인 진행에 기여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시정 방향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특히 서운장애인보호센터의 난타 공연이 행사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 체육평생학습과 평생학습팀(031-678-684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