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1 16:48:00
기사수정

 

▲ 양성면(면장 윤미자)은 지난 10일 주민들을 초청하여 양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하반기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양성면(면장 윤미자)은 지난 10일 주민들을 초청하여 양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하반기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성면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하여 주민 7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스포츠댄스 수강생의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시정 홍보영상 시청과 상반기에 논의되었던 역사마을 만들기 현안사항에 대한 추진경과 설명에 이어 건의사항 등 주민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했다.

 

상반기 현안사항 추진경과 공유 시간에는 양성면 역사마을 만들기 추진협의회(위원장 한경선)에서 옛 만세길 도보탐방 행사나 마을역사문화자원 아카이브 사업 보고회 등 그동안 활동한 내용을 소개하였다.

 

시장과의 대화 시간에는 행정복지센터 신축 이전과 23번 국지도 확장에 대해 질의하였으며 양성초중통합학교 통학구역 환경개선, 조일리 마을 진입로 확보, 구장리 마을진입로 침수, 양성에서 평택까지 버스노선 등 주민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시정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변화와 혁신의 노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7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