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8 14:30:51
기사수정




황은성 안성시장이 지난 7일 오전10시 안성시립봉남어린이집 원생들을 시장실로 초대해 다과를 나누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대화를 가졌다.


안성시립봉남어린이집 ‘함께하는반’ 원생 20명은 지난 7월초 자유선택활동의 일환으로 감사한 분께 편지 쓰기 활동을 하며 지역을 이끄는 시장님께 감사의 편지글을 써서 전달했다.


이에 아이들 마음에 감동을 받은 황은성 안성시장은 ‘함께하는반’원생 20명을 시청으로 초대하게 됐다.





이날 황은성 안성시장은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밝은 격려의 말을 전하며 직접 쓴 손 편지를 한명 한명의 이름을 불러주며 20명의 아이들에게 전달했으며, 아이들은 노래와 율동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윤숙 시립봉남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의 인성 함양 교육의 일환으로 지역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편지글을 전달하였는데 이렇게 시청까지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아이들의 인성교육에 심혈을 기울여 주심에 감사 드린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인재육성 교육도시 만들기를 위해 더욱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