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7 16:53:27
기사수정

안성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조성 예비사업 

 

▲ 지난 16일, 안성시 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문화장인학교’ 간담회가 진행됐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난 16, 안성시 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문화장인학교간담회가 진행됐다. 최종 선정된 5명의 장인의 활동 소개와 더불어 앞으로 진행될 개별 프로젝트 및 협조 사항 등에 대한 안내가 이뤄졌다.


안성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조성 예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문화장인학교전통문화예술관광 분야에 종사하고있는 사업자가 문화장인학교를 통해 지역의 대표 문화장인으로서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다양한 문화의 장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되는 사업이다.

 

최종 선정된 5팀은 경영 진단에 기반하여 자기만의 새로운 사업 모델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상품·사업의 고도화를 위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기획하는 등 시장에 통용될 수 있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는 과정을 거쳤다.

 

각 장인들의 상품(작품)9월 초 개발을 완료하여 팝업스토어, 상설전시, 매대운영 지원 등 소비자와 유통망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중에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5명의 장인의 이야기는 8월 중 책자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추진되는 문화장인학교의 자세한 내용은 문화도시안성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8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