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2 16:14:38
기사수정

 

▲ 지난 19일, 금광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순덕) 회원 26명이 모여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나눔 행사를 함께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지난 19, 금광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순덕) 회원 26명이 모여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나눔 행사를 함께했다.

 

지역농산물 먹거리 보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번 행사에서, 금광면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금광면사무소에 모여 지역 내 먹거리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농산물 꾸러미를 준비했다.

 

부녀회원들은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제육볶음, 짱아찌, 물김치 등으로 영양과 맛을 듬뿍 담은 반찬들을 만들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꾸러미는 부녀회원들이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 100여명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장순덕 금광면 새마을부녀회장은 무덥고 습한 날씨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관내 어르신 등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금광면 새마을부녀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추가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꾸준히 지역 사랑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9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 대회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