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3 16:40:41
기사수정

 

▲ 보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은숙)는 지난 22일 보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보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은숙)지난 22일 보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지역농산물 먹거리보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직접 손질한 재료로 삼계탕과 오이지를 정성껏 만들고 포장했으며 준비한 음식은 소외계층 및 홀몸 어르신 100가구에 전달하였다.

 

김은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으로 지역사회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어르신들이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함께한 왕규용 보개면장은 무더위에도 나눔 행사를 위해 참석해 주신 부녀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에 보개면 새마을부녀회가 앞장서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9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 대회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